-
임금체불종결후기
처음 부터 돈내나 시스템이 있다면 고용노동부 안가도 됐어도 당시에는 몰라서 처음엔 진정넣어서 해결될줄알았으나 워낙 뻔뻔한 놈이라서 전부 불인정 민사소송까지 가게되었습니다 민사소송중 우연히 돈내나 어플이 있다는걸알고 로펌에 의뢰했어요 적반하장으로 사업주 놈이 집까지 찾아와 소란피우더니 저를 상해죄로 고소하더니 형사조사받는중에 형사님한테 엄청혼나고 불리하다 판단했는지 합의하겠다고해서 일이 빨리 마무리 되었습니다 원래 민사만 담당하시는데 사업주가 제 변호사님한테 묶어서 처리해달라고해서 체불임금 외에 제 경비 추가로 100 만원 추가로 합의하게되었습니다 노력해주신 담당 변호사님과 돈내나 어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5개월 만에 사건 해결했습니다!
처음에 인터넷 찾아보다가 돈내나 어플을 알게됐고 악덕 사장이 월급 밀리고 폐업 신고 해버려서 돈 못 받을 각오하고 돈내나 어플에 신고했는데 5개월 만에 빠르게 처리 해주셨어요! 밀린 월급에 주휴수당까지 예상 금액보다 훨씬 많이 들어와서 넘 좋아요 변호사님도 친절하시고 사건 진행 단계마다 전화로 알려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제가 하는 건 거의 없고 다 변호사님들이 해주셔서 오히려 시간도 빠르게 갔던거 같아요! 저처럼 월급 밀리거나 못 받으신 분들 고민하지 말고 돈내나에 꼭 도움 청하세요 돈내나 어플 감사합니다!
-
임금체불 완료
거의 5개월만에 끝났네요
감사합니다
-
만족합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서 신청한 거라 받을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많이 경험이 있으셔서 짧은 시간 안에 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족합니다
-
밀린 월급 + 퇴직금 신청 한달만에 다 받아냈습니다
상담 너무 친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잘 해주셨습니다 돈 못받는줄 알았는데 결국 다 받아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타일공 못받은돈 잘받았습니다
독종한테 걸려서 모받은돈 상세히 대응하는법 알려주셔서 돈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돈내나 후기
처음엔 ”이곳에서 가능할까?“라고 생각도하고
혼자서 ”진정제기를 할수있을까?“ 자신감도 없었는데
서류검토부터 내용증명,합의진행 등
믿고 맡길 수 있어서 너무 든든했습니다.
진행하면서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항상 먼저 진행해주시면서 착착 진도가 나가니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이용할 기회가 있다면 꼭 “돈내나”를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
종결후기
돈내나 덕분에 체불임금 다 받았습니다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
종결 후기
받기까지 2달정도 걸렸습니다. 혼자서 진행 했었더라면 지금보다 더 힘들었을텐데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년6개월만에 드뎌 끝이 났네요.
변호사님 고생하셨습니다.
작은일에두 신경만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널리 번창하시고 건강하세요.
-
긴 시간이었습니다.
길고도 지루한 시간이었습니다.
노력해주신 돈내나에 진심 감사 드립니다.
-
종결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임금체불이 발생하여 인터넷 서칭중 돈내놔를 알게 되었습니다.
법적으로 모르는 모든 부분을 케어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이런 어플은 핸드폰 기본 앱으로 깔려 있어야 할 정도로 유용하고
좋은 어플입니다. 아직 대한민국 살기 좋네요.
마지막으로 돈내놔 , 변호인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빠른처리 감사합니다.
-
종결 후기
처음엔 노동청에 진정만 넣어놨는데 못 받을 것 같아서 방법을 찾아보던중에 돈내나 어플을 알게됐어요
리뷰도 몇백개 찾아보고 살펴봤는데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신청한지 1주일만에 받아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엔 이런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같은 상황이면 무조건 돈내나 어플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돈내나 어플, 사용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후기
객관적인 후기임을 자신한다는 말씀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원래 청구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요. 업체를 위해 상당히 배려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짓말과 무례함으로 마무리 지으려는 사업주에게 모멸을 느껴 청구를 결정한 케이스입니다.
속은 완전한 근로자지만 껍데기는 프리랜서로 취급하는 업계에 속해있었다 보니 근로자성 입증이 상당히 중요했었습니다. 그래서 지시받은 사항, 보고한 내용, 교통카드 내역, 근무표 등의 자료들을 확보하고자 했었습니다.
덕분인지 내용증명만으로도 바로 체불된 임금을 다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바로 주신 걸 봤을 때 사업주 본인이 걸리는 게 있단 걸 인지하고 있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돈내나는 본인이 증거 수집만 제대로 해놓는다면 사건 처리 기간이 굉장히 짧아집니다. 제가 이 과정을 겪으면서 직접적으로 한 것은 담당 로펌에 위임 계약서를 보낸 것과 증거 제출을 한 게 답니다. 이후에는 담당 로펌에서 다 해주십니다.
(저는 신청 이후 정산까지 3주 안 되게 걸렸습니다.)
사건 진행 처리도 앞서 말씀드렸듯 증거수집이 제대로 되어있으면 굉장히 빨리 진행이 되고 임금 산정도 근무표만 작성해 주시면 담당 로펌에서 다 해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본 퇴직금뿐 아니라 계약서상 기본 시급조차도 지켜지지 않아 지연 이자를 포함하여 예상했던 금액보다 더 많이 산정됐습니다.
아쉬운 부분도 분명 존재합니다. 담당자와의 대화기능이 다소 일방적인 소통 창구로 작용한다는 것과 유선상으로 사건 상담이 진행되다 보니, 제가 참고해 달라고 요구한 부분들을 놓치시는 경우가 일부 존재합니다.하지만 수임하신 사건이 많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럴 경우 정정하면 되기에 큰 장애는 되지 않습니다.
이런 사소한 불편함들이
혼자서 해결하는 거에 비하면 스트레스도 덜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지 않기에 대가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거 같습니다. 본인이 사업주와 따로 연락을 할 필요도 없고, 로펌에서 모든 것을 처리해 줍니다.
혼자서 하면 법리적 관점도 본인이 다 해석해야 하고, 증거능력 등 다 파악해야 합니다. 바로 진정에 들어가면 본인이 혼자 법리적 다툼을 해야합니다.
공공기관이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판단을 해주지 않습니다. 증거와 일관된 진술이 승패를 가르는 겁니다.
정산금이 정말 아깝지 않으니 임금체불 당하신 분들은 꼭 돈내나와 협력 로펌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제 후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간 감사했습니다.